이디야 맛있지….

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
  • 글쓴이
  • #1483 답변
    jun4391jun4391
    참가자

    근데 요즘 커피가 좀 비싸서….

    #1645 답변

    저도 같은 고민인데 결론적으로 어떻게 하셨어요?
    커피·디저트 경험자 분들 의견이 예비창업자나 신규 점주한테는 정말 소중해요.

    #2621 답변

    커피·디저트 운영하면서 이런 고민들이 다 비슷하더라고요.
    4년째 하고 있는데 커뮤니티에서 이런 경험 공유하는 게 제일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.

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
'이디야 맛있지….에 있는 #2621 답글 달기 '에 답변달기
글쓴이 정보:




글쓰기
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.
🔍
작성된 글은 커뮤니티 전체에도 공개됩니다. 0 / 2000

로그인 회원가입
나는 장사꾼일까?
위로 스크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