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디야 맛있지….글쓴이 jun4391 / 이 주제에는 2개 답변, 3명 참여가 있으며 카카오사용자가 2 일, 14 시간 전에 전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. 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 글쓴이 글 2026-03-06 6:20 오후 #1483 답변 jun4391참가자 근데 요즘 커피가 좀 비싸서…. 2026-06-02 8:02 오후 #1645 답변 카카오사용자회원 저도 같은 고민인데 결론적으로 어떻게 하셨어요? 커피·디저트 경험자 분들 의견이 예비창업자나 신규 점주한테는 정말 소중해요. 2026-06-22 8:42 오후 #2621 답변 카카오사용자회원 커피·디저트 운영하면서 이런 고민들이 다 비슷하더라고요. 4년째 하고 있는데 커뮤니티에서 이런 경험 공유하는 게 제일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. 글쓴이 글 3 글 보임 - 1 에서 3 까지 (총 3 중에서) '이디야 맛있지….'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: 이름 (필수) 메일 (필수) 홈페이지 (있으면 적어주세요) 실제 경험 및 확인 가능한 사실에 근거해 작성해 주세요. 허위사실, 비방, 명예훼손성 게시물은 운영정책에 따라 블라인드 또는 삭제될 수 있으며,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. 글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