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1638

음, 저는 마케팅 6년 했는데 조금 다른 경험이었어요.
물론 힘든 부분은 맞는데 요령 생기면 좀 나아지더라고요.
처음 1~2년이 고비인 것 같아요.

글쓰기
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.
🔍
작성된 글은 커뮤니티 전체에도 공개됩니다. 0 / 2000

로그인 회원가입
나는 장사꾼일까?
위로 스크롤